영화 ‘극장판 시그널‘이 IPTV 및 디지털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영화 ‘극장판 시그널‘
사진=영화 ‘극장판 시그널‘

오늘(14일) 영화 ‘극장판 시그널‘이 IPTV 및 디지털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극장판 시그널‘은 어느 날 고장난 무전기에서 울린 간절한 신호로 연결된 2021년의 사에구사 켄토와 2009년 오야마 타케시가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김은희 작가 ‘시그널‘ 원작의 오리지널 스토리 무비.

‘너와 100번째 사랑‘,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등의 로맨스 작품을 통해 여심을 저격했던 사카구치 켄타로의 액션 도전부터 일본을 대표하는 명배우 키타무라 카즈키, 키치세 미치코까지 ‘극장판 시그널‘에 총출동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BTS가 부른 주제가 역시 국내 팬들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멤버 정국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Film Out’은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했음은 물론,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을 인정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탄탄한 원작, 일본 최정상 배우진의 합세, BTS 주제가 참여, 사카구치 켄타로의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리메이크작의 최정점을 찍은 ‘극장판 시그널‘은 스크린에 이어 오늘부터, IP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