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뮤지엄(D MUSEUM)이 엔데믹에 설렘과 풍성함을 더할 5월의 각종 이벤트와 전시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디뮤지엄은 오는 5월 16일 성년의 날을 기념해 'Twenty’s Night Out!’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일생에 단 한 번인 ‘성년의 날’을 맞은 성년들에게 특별한 미술관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다. 디뮤지엄 인스타그램의 ‘스무 살 버킷리스트 댓글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프라이빗 개관’에 초대받을 수 있다. 

당첨자들은 아무도 없는 미술관에서 여유롭게 전시를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장미꽃 증정 혜택 등을 받는다. 디뮤지엄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과 향수 등의 선물도 함께 준비할 예정이다.

핫플레이스인 서울숲과 성수동 일대의 주목할 만한 '로맨틱 플레이스'를 선정하여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디뮤지엄의 지역 연계 이벤트 '로맨틱 로드'도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3월 성수동 서울숲 인근으로 이전하여 개관 특별전을 선보이는 디뮤지엄은 지역과의 연계를 위해 대중들에게 관람전후로 방문하면 좋을 성수동, 서울숲 근교의 로맨틱하고 트렌디한 장소들을 소개한다. 20여 곳에 달하는 ‘로맨틱 로드’ 매장에 방문하면 전시 할인 티켓과 함께 미술관과의 특별 협업 메뉴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디뮤지엄은 코로나로 지친 이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가벼운 마음으로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오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디뮤지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해서 애플리케이션에서 관람권 구매 시 합리적인 혜택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디뮤지엄(D MUSEUM)은 2022년 3월 16일부터 순정만화 거장 7인의 스토리를 모티브로 사랑이라는 주제를 새롭게 조망하는 대규모 기획전시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을 진행중이다. 해당 전시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