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마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듯 호텔업계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의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여름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복합 단지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를 7월 1일 오픈한다.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서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 아웃렛, 스카이라인 루지, 송정 해수욕장, 해동용궁사 등 유명 관광지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지리적 이점이 뛰어나다.

객실은 인원 및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원룸형(컴포트 슈페리어, 컴포트 디럭스), 스위트형(마티에 스위트, 스위트 오션), 로열형(마티에 프레스티지) 3가지로 구성했다. 투숙객 편의성을 위해 디지털 솔루션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환경을 생각해 어메니티는 호텔 업계최초로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한다.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금액권 및 대표 메뉴 상품을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스토랑에서 쓸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10만 원 권과 20만 원 권 두 종류로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인기 메뉴 모바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주중 시그니처 코스(2인) 및 주중 패밀리 세트(4인), ‘라운지 파라다이스’ 주중 애프터눈티 세트(2인) 상품 등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의 브런치 모바일 5만 원권과 ‘크리스탈 가든’ 주중 애프터눈 티 세트(2인), ‘파라다이스 부티크’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상품 등을 판매한다. 보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최대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크라운구스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처 최상위 객실 예래 스위트룸을 완성했다. 히든 클리프 호텔은 인피니티 풀 외에도 푸른 원시림을 조망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럭셔리 다이닝, 루프탑, 라운지 카페 등 다채로운 힐링 포인트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과 어우러진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시원한 계곡과 폭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클리프뷰와 짙은 녹음이 돋보이는 파노라마뷰,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 히든 클리프 호텔 최상위 스위트룸은 제주 자연을 오롯이 감상할 수 있어 매년 전 객실이 매진 행렬을 이룬다. 거기에 5성급 호텔 파트너사로 널리 알려진 크라운구스의 호텔침구가 더해져 여름휴가에 품격을 더했다.

롯데관광개발은 28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7월 9일, 10일 이틀간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 여동구를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요가 강사 18인이 함께 하는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텔 투숙객은 클래스 당 3만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6층 ‘클럽 850’ 리셉션 데스크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또 티셔츠, 런드리백, 스크런치, 그립톡 등으로 구성된 배럴핏 선물세트를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또한 럭키드로우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요가 매트, 폼 롤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