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가 CJ ENM의 신규 커머스향 웹시트콤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한다.

CJ고메는 브랜드 인기 제품인 중화요리 7종을 이번 협업 콘텐츠에 선보이며 ‘갓 만들어 GOD 맛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유통가에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매출 효과로 콘텐츠 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CJ고메가 콘텐츠 맛집 CJ ENM과 만나 어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tvN D ENT 채널에 공개된 첫 에피소드에는 CJ고메 중화요리를 판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오픈마켓 스타트업 ‘웰컴스토어’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곽준빈(곽튜브), 이세화(통닭천사), '좋좋소'의 배우 김경민, 진아진, 배재성이 출연하며 인기 크리에이터 우정잉의 깜짝 등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30일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고메 중화요리를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날 오후 8시 CJ온스타일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4개 세트, 탕수육 · 짜장 · 게살볶음밥으로 구성된 중화요리 한상세트 등 인기 중화요리 세트를 최대 3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중식만두 갓빠오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15% 적립(최대 1만원),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사진=CJ제일제당 고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