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신학기 맞이 등교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백 투 스쿨 페스티벌’은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의 학교 용품을 새롭게 준비하는 학부모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10~12일 의류부터 책가방, 신발, 액세서리까지 우리 아이 등교 필수품을 모아 선보인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번 행사는 휠라, 블랙야크, 베네통키즈, 릴리푸리, 꼰띠키즈, 유니프랜드 등 1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아이의 연령, 성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2500여 종의 인기 키즈 상품을 최대 7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상품을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선보인다. ‘유아 책가방/신발주머니’ ‘학생 책가방’ ‘유아 실내화’ ‘학생 잡화’ 카테고리에서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등교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이외 '유아 상의' '유아 하의' '유아 세트복' '유아 원피스' '유아 운동화' '유아 구두' ‘유아 속옷’ 등 키즈 인기 패션 상품을 마련했다. 아이의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 야외활동을 위한 나들이 룩 등 쿠팡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우리 아이 등교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행사 내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 상품으로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바로 다음 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필요한 제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 편리한 접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