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는 25일 블랙핑크 선공개 곡 ‘Pink Venom’이 자사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YG (SuperStar YG)’에 업데이트 되었다고 밝혔다.

역대급 치명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블랙핑크의 ‘Pink Venom’은 9월 릴리즈 될 정규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핑크와 독이 결합돼 강렬함을 선보인다. SuperStar YG는 블랙핑크 선공개 곡과 함께 SuperStar YG에서만 볼 수 있는 블랙핑크 ‘Pink Venom’ 컨셉의 한정테마 카드, 프로필, 배경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했다.

SuperStar YG는 이번 블랙핑크 선공개 곡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곡 및 한정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총 네가지 분야에서 슈퍼스타 YG의 고수임을 증명할 수 있는 ‘LEGENDS OF Pink Venom’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동안 ‘Pink Venom 하드모드 3별 최다 클리어’, ‘Pink Venom Theme 최다 강화’ 등의 분야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유저가 블랙핑크 싸인 MD를 차지할 수 있다.

아울러 블랙핑크 컴백을 기념해 진행되는 ‘LEGEND OF Pink Venom 스페셜 미션’을 모두 완수한 유저에게는 블랙핑크의 사인이 담긴 특별한 배경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