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이 새 드라마 출연과 더불어 연이은 광고모델 발탁을 통해 ‘대세배우’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광고 비하인드 컷[사진=LK컴퍼니 제공]

하석진은 드라마 ‘혼술남녀’ ‘자체발광 오피스’ 등에서 츤데레 도시남 매력을 어필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를 통해서는 ‘공대오빠’ ‘하파고’로 불리며 뇌섹남 이미지를 굳혔다.

오는 7월4일부터 방영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서는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하우스헬퍼 김지운으로 분한다. ‘김선생’이라고 불리는 지운이 전해주는 살림 팁은 누군가에겐 인생의 팁이 되는데 이는 ‘살림은 곧 인생을 살리는 일’이라고 생각하는 지운의 철학과도 일맥상통한다.

하석진은 인기웹툰 원작인 이 드라마를 통해 현실과 판타지, 공감과 로망을 모두 충족시킬 예정이다.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스틸컷[사진=KBS2 제공]

새 드라마 주연과 함께 최근 의류, 뷰티, 교육 등 다양한 광고의 러브콜을 받고 있기도 하다. 최근 전속모델로 발탁돼 촬영한 광고는 스마트한 하석진의 이미지와 방영 예정인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속 만능 살림꾼 김지운 캐릭터와 딱 부합한다. 공개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에는 훈훈한 외모와 젠틀한 느낌으로 슈트부터 캐주얼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여심저격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사진= LK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