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은 한국의 우주 탐사 역사 첫걸음의 성공을 알리게 한 누리호와 국내 첫 달 탐사선 다누리호 발사 성공을 기념해 별 관측 해외 명소 괌, 하와이, 그리고 시드니의 숙소를 소개한다. 

사진=두짓 타니 괌 리조트
사진=두짓 타니 괌 리조트

두짓 타니 괌 리조트는 5성급 호텔로 고급 진 객실과 스위트룸, 빌라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마다 파노라마 전경으로 탁 트인 자연 뷰를 제공한다. 부대시설로는 헬스장과 야외 수영장 등을 갖췄으며 호텔 내 4개의 레스토랑 및 칵테일을 제공하는 수영장 바가 있다. 

해당 호텔은 별구경 하기 최적화된 위치로 여행객들은 야외 수영장이나 해변 근처로 이동해 별이 펼쳐지는 풍경을 볼 수 있다. 보다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하고 싶은 여행객들은 루트 6를 따라 하갓나 또는 피티로 이동해 가로등의 방해 없이 높은 밤하늘에 수놓은 별들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온워드 비치 리조트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아가나 만을 바라보고 있는 해변 리조트다. 일부 객실에서는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오션 뷰 또는 야경을 담은 시티 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호텔은 14개의 놀이기구가 갖춰진 미크로네시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스릴 넘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무엇보다 본 호텔은 아가나 만을 따라 한적한 곳에 자리한 수심이 낮고 잔잔한 모래사장이 있는 전용 해변을 자랑하는데, 여행객들은 모래에 앉아 밀려드는 파도의 백색소음과 함께 쏟아지는 별들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하야트 리젠시 괌
사진=하야트 리젠시 괌

하얏트 리젠시 괌은 투몬 해변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이다. 본 호텔 일부 객실에서는 오션 뷰를 제공하고 있으며, 호텔 내 5개의 야외 수영장과 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하얏트 리젠시 괌의 투숙객들은 별구경을 위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 

괌에서 가장 사랑받는 투몬 해변과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기에 여행객들은 은하수가 드리운 밤하늘을 감상하거나 동쪽으로 차오르는 달을 관측할 수 있다.

사진=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 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사진=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 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 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리조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중 하나인 와일레아 해변 인근에 위치한 고급형 해변 리조트다. 여행객들은 오후에 멀리서 보이는 카호올라웨 섬과 몰로키니 섬 그리고 헤엄치는 고래를 감상하며 잔잔한 물결에 몸을 맡겨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호텔은 별 전망대나 리포아 포인트 등 섬의 다양한 별구경 명소들과 가까워 여행객들이 별구경을 하러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사진=아울라니, 디즈니 베이케이션 클럽 빌라스
사진=아울라니, 디즈니 베이케이션 클럽 빌라스

아울라니, 디즈니 베이케이션 클럽 빌라스는 카폴레이에 위치한 해변 리조트로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다. 본 호텔의 객실과 빌라는 정원 뷰, 수영장 뷰, 오션 뷰 중 선택이 가능하며 투숙객 누구나 방문 가능한 야외 수영장 3개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 어른부터 아이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고즈넉한 매력을 지닌 코올리나 해변은 저녁이 되면 별, 유성, 또는 달을 관측하기 좋은 별구경 명소가 된다.

사진=파크로열 달링 하버
사진=파크로열 달링 하버

파크로열 달링 하버, 시드니는 달링 하버 선착장 인근 시드니 중심 업무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유네스코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 서약에 동참한 럭셔리 호텔이다. 본 호텔은 34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달링 하버 뷰 또는 시티 뷰 전망을 제공한다. 

해당 호텔에서 차로 약 32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북시드니 천문학회에선 초승달이 뜨고 지는 주말마다 별 관측 세션을 열고 있다. 여기서 시드니의 청정한 하늘을 관측하며 은하의 아름다움에 흠뻑 젖을 수 있다.

사진=스위소텔 시드니
사진=스위소텔 시드니

스위소텔 시드니는 시드니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유네스코 지속 가능한 관광개발 서약에 동참한 고급 호텔이다. 본 호텔은 여행객들이 쇼핑과 관광, 그리고 도시의 화려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다. 또한 해당 호텔에서 도시의 가장 유명한 명소인 시드니 천문대까지 차로 1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이곳에서 여행객들은 천체 망원경으로 천문 관측을 하거나 야간 투어에 참여해 토성의 고리나 달까지 관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드니 천문대는 천체투영관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은 은하의 경이로움을 감상할 수 있다. 단, 시드니 천문대는 현재 공사 중이니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