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이 캐릭터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했다.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령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공개된 아인보 캐릭터 포스터는 전설 속 악령 야쿠루나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나선 소녀 영웅 ‘아인보’가 손에 활과 화살을 들고, “이제 모험의 때가 왔다!”라며 당당하고 용감무쌍한 매력을 뽐내, 그녀의 모험이 스크린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주미 캐릭터 포스터는 ‘아인보’와 오랫동안 우정을 나누며 친자매나 다름없는 칸다모의 공주 ‘주미’가 새침한 포즈로 ‘아인보’를 향해 “나를 두고 칸다모를 떠나겠다고?”라고 말하고 있어 그들의 소원해진 관계와 ‘아인보’에게 달린 아마존의 운명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딜로&바카 캐릭터 포스터는 사랑 가득한 애틋한 눈길과 따뜻한 분위기를 띠고 있는데, “우리와 함께라면 해낼 수 있을 거야”라고 말하며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는 ‘아인보’에게 용기를 전하는 정령 안내자 다운 면모를 보인다.

환상 속 열리는 모험의 세계로 초청하는 NEW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오는 10월 26일 극장가를 찾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