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TRADE L(트레이드 엘)이 박재범, pH-1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TRADE L은 27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LOVE MAZE (러브 메이즈)’의 더블 타이틀곡 중 ‘NG (Feat. pH-1,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곡 제목과 맞게 영화 촬영 현장의 느낌을 담고 있다. ‘NG (Feat. pH-1, 박재범)’의 분위기가 어떤 연출과 전개로 나타날지 주목된다. 

특히 피처링 아티스트 pH-1과 박재범이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끈다. pH-1이 촬영 감독, 박재범은 감독 캐릭터로 각각 분해 재미 요소를 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RADE L은 두 번째 EP 발매를 앞두고 연일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프리뷰 영상과 콘셉트 포토에 이어 이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와 동시에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LOVE MAZE’에는 더블 타이틀곡 ‘NG (Feat. pH-1, 박재범)’와 ‘잠에 들려면’을 비롯해 총 9곡이 수록된다. 보사노바부터 R&B까지 다양한 장르가 담겨 TRADE L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재확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TRADE L의 두 번째 EP ‘LOVE MAZ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11월 6일에는 서울 디뮤지엄 M4 STUDIO에서 대림문화재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디뮤지엄 선셋 라이브 With TRADE L’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