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TRADE L(트레이드 엘)이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왔다.

TRADE L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LOVE MAZE (러브 메이즈)’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NG (Feat. pH-1, 박재범)’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최신 차트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약 1년 만에 새 EP로 돌아온 TRADE L은 소속사 하이어뮤직을 통해 “앨범 발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양질의 노래를 꾸준히 보여주도록 하겠다”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LOVE MAZE’ 음원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 중 ‘NG (Feat. pH-1, 박재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TRADE L은 풋풋한 학생의 모습으로 등장해 국내 영화와 드라마 속 고백과 관련된 장면들을 패러디하며 이입을 도왔다.

또한 ‘NG’ 피처링에 참여한 pH-1과 박재범은 뮤직비디오에서 감독으로 변신해 TRADE L과 특급 시너지를 완성했다. 특히 pH-1과 박재범의 현실 케미스트리를 엿보게 하는 대사가 더해지며 풍성한 볼거리를 전했다.

더불어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잠에 들려면’을 비롯해 ‘지금뭐해 (Feat. 식케이 (Sik-K))’, ‘찰칵 (Feat. 미란이)’, ‘최악의 하루’, ‘찻잔’, ‘NO LOVE’ 등 수록곡의 오피셜 오디오 클립이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녹여낸 음원이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플레이리스트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어 TRADE L의 젊은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층 뚜렷해진 음악적 색깔을 담은 TRADE L의 ‘LOVE MAZE’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만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7일까지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핫트랙스,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진행된다.

‘LOVE MAZE’의 음원은 국내외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마지막 트랙인 ‘somebody, U (CD Only)’는 피지컬 앨범을 통하여 감상이 가능하며 뮤직비디오는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하이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