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터넷기업 샤오미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집콕족’의 힐링 및 웰빙 라이프 지원템 '미니 마사지건'과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를 출시한다.

가볍게 휴대 가능한 '미니 마사지건'은 편리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돕는다. 집에서 집안일을 마치고 몸의 긴장 이완,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및 피로 회복과 어깨 결림 해소, 운동하며 생긴 근육통 완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뭉치고 뻐근한 신체 여러 부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375g)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고속 브러시리스 모터가 장착돼 필요에 따라 2000rpm에서 최대 2500rpm 출력의 진동을 전달하며 6mm의 진폭으로 근육 안쪽 깊숙한 곳까지 정확히 마사지해 혈액순환 개선 및 피로와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40dB수준의 저소음 작동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조용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1회 충전 시 13시간 사용가능한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는 고해상도 음질을 제공해 장소와 상관없이 노래방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누릴 수 있다. 노래방에서 사용하는 수준의 DSP반도체를 탑재해 전문적인 에코 및 리버브 효과를 연출한다. 

또한 다이나믹 레인지 컨트롤러(DRC)로 음성 최적화 기술과 EQ 커브 보컬 마스터링 기술을 적용해 왜곡되지 않는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지능형 소음 제거 및 주파수 변화 억제 알고리즘은 더욱 몰입된 환경을 연출해준다.

9가지의 다양한 사운드 이펙트를 제공해 제품 사용 시 다양하고 재밌는 경험을 제공한다. 재밌는 몬스터 사운드 이펙트과 귀여운 만화 사운드 이펙트를 포함해 다양한 이펙트를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마이크 사용과 녹음이 동시에 가능하며 전문적인 수준의 녹음 기술로 결과물을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다.

한편 8~14일 얼리버드 할인가인 11만8800원, 8만4800원에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이베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샤오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