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연말을 맞아 ‘글로X카네이테이’ 아웃도어 케이스 2종을 온라인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사진=BAT로스만스

업사이클링 친환경 브랜드 카네이테이와 협업, 군용 텐트를 재활용해 디바이스와 스틱을 함께 넣을 수 있는 아웃도어 케이스는 지난 10월 담배업계 최초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한정수량 판매, 20분 만에 조기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의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글로는 천막 그대로의 색상과 그레이 색상 2종으로 종류를 확대하고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외 연말 여행에 갈증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유튜버들의 ‘랜선 여행’ 콘텐츠도 제공한다. 초마드, 월포TV 등 유튜버들은 해외를 여행하는 콘텐츠를 공유하며 글로와 함께하는 여행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난 9월부터 캠퍼들의 성지인 백야드빌더와 협업해 선보인 ‘글로X캠핑’ 팝업스토어를 연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백야드빌더 성수, 답십리, 분당 지점에 열린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글로 이용자는 연말 분위기가가득한 도심 속 캠핑 감성을 경험하고 굿즈 등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