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호텔업계는 고객의 풍성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커플끼리 낭만적인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홀리데이&디너(Sweet Holiday&Dinner)’ 패키지를 1월 31일(화)까지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 객실과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와인 무제한 세트를 제공한다. 피쉬앤시사이드키친은 한화리조트 해운대 2층에 위치한 횟집이다. 본 패키지를 통해 신선한 생선회와 해초류가 담긴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사이드로 뷔페까지 즐길 수 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여수 벨메르 호텔의 경우 웅천 앞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객실(스탠다드 트윈, 슈페리어 스위트)을 준비했다. 3층에 있는 펍앤다이닝에서 안심스테이크 코스와 와인 1병 또는 연포탕과 소주 1병 세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안심스테이크 코스는 빵과 샐러드, 수프, 디저트를 포함한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여수 벨메르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거제 벨버디어, 브리드호텔 양양까지 총 5곳에서 ‘스위트 홀리데이&디너’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달 17일부터 2023년 4월 16일까지 노보텔 스위트 26층 ‘THE 26’에서 ‘딸기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딸기 스튜디오’는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매년 만석 행렬을 기록한 서울드래곤시티의 겨울·봄 시즌 디저트 뷔페다.

‘THE 26’ 입구에는 생딸기를 촘촘하게 세팅한 ‘천국의 계단’이 마련돼 있다. 12층 높이의 ‘천국의 계단’은 화려한 비주얼로 인증샷 촬영에 제격이다. 이용객은 시부스트·크루아상·크렘 브륄레 등 딸기를 듬뿍 올린 디저트 30여 종부터 식사 대용 메뉴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섹션을 강화해 모듬 해산물 찜과 육회 비빔밥 등을 제공한다. 콜드 푸드 섹션에는 샐러드 3종이 준비돼 있어 이용객은 딸기 디저트를 포함한 각종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