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위(WE)호텔 제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봄꽃 축제가 재개된다는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노마스크로 맞는 더 설레는 올봄, 서울 도심 속 상춘객을 반기는 봄꽃과 함께 기다렸던 봄을 만끽해보자.

시그니엘 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는 벚꽃 핀 서울 전경을 초고층에서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벚꽃 칵테일 2종을 3월 25일부터 4월 15일까지 시즌 한정 판매한다. 

또한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궁궐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서울풀_스프링(Seoulful Spring)’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한 덕수궁 입장권 2매 특전이 포함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의 역사와 전통이 깃든 궁 안에 활짝 핀 벚꽃을 만날 수 있다.

봄 향기도 느낄 수 있도록 록시땅(L'OCCITANE)에서 새롭게 선보인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에디션’의 핸드&로즈 립 듀오도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3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취향에 따라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Blossom Picnic)’ 패키지를 판매한다. 피크닉(Picnic) 타입은 봄나들이에 필요한 혜택들로 준비했다. 

호캉스와 함께 송파구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다채로운 공연도 즐겨보자. ‘석촌호수 아뜰리에’에서 3월 넷째 주 주말 저녁에는 밴드 라이브 공연이, 4월에는 재즈나잇, 가족의 달 5월에는 어린이 공연 등이 열린다.

예약 기간은 3월 24일부터 4월 18일까지, 투숙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21일까지다.

사진=WE호텔 제주
사진=WE호텔 제주

제주도 서귀포 지역에 위치한 위(WE)호텔 제주에는 따사로운 봄 햇살과 함께 매화와 수선화가 봄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제주 지역에 벚꽃 소식이 지난해보다 일주일 빠른 3월 20일부터 풍성하게 피어나고 있다.

WE호텔은 한라산 중산 지역에 자리하여 타 지역보다 일주일 늦은 3월 마지막 주에 벚꽃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 시기에는 호텔에 들어서는 1킬로미터에 달하는 진입로가 벚꽃터널로 변한다. 호텔에 머물기 위해 들어서는 순간부터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WE호텔은 벚꽃이 피는 시기에 맞춰 오는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벚꽃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은 벚꽃으로 가득한 WE호텔 내에서 벚꽃 길 산책, 꽃 화관 만들기, 꽃 팔찌 만들기, 엽서 만들기, 벚꽃 요가 등의 특별한 벚꽃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WE호텔 제주
사진=WE호텔 제주

또한 한라산 중산간의 해발 300미터 고지에 자리하여 피톤치드와 쾌적한 공기는 물론이고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청정 숲 곳곳에서 봄의 향기에 가득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 원시림과 곶자왈, 천년 돌담길을 거닐며 제주의 진한 숲 내음을 느낄 수 있어 산책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자연 치유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WE호텔은 제주한라의료재단의 WE병원을 융합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헬스리조트로서 오는 4월부터는 모든 투숙객에게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타 호텔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사진=WE호텔 제주
사진=WE호텔 제주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 4가지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숲에서’ 프로그램은 숲속에서 놀고, 느끼고, 체험하며 오감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숲 체험 클래스다. 두 번째, ‘아침깨움요가’는 청정 숲에서 천천히 호흡과 요가 동작을 통해 나의 몸을 깨우는 프로그램이다, 세 번째, ‘아쿠아카밍’ 프로그램은 물의 흐름과 싱잉볼 파동을 통해 새로운 물속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네 번째로 ‘크리스탈싱잉볼’ 프로그램은 맑고 영롱한 크리스탈싱잉볼의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테라피로 듣는 것이 아닌 느끼는 사운드 테라피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462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023년 4월 8일부터 9일까지 ‘2023 메리체리블로썸 와인 & 맥주 페어’를 1층 로비에서 12시부터 18시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성비가 좋은 와인부터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과 맥주, 그리고 간단한 스낵과 함께 벚꽃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구매한 와인은 어반 테라스, 1층 행사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40여가지 와인 시음을 비롯하여 미국 나파와인의 선두주자 실버오크 등의 유명 와인과 벚꽃을 보며 즐기기 좋은 파니에 샴페인 등 80여가지의 소믈리에 추천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트 진로 와인, BK 트레이딩, 바쿠스 와인 등의 수입사 3개와 카스, 덕덕구스, 호가든 등의 OB 맥주의 다양한 맥주 브랜드도 참여한다. 

2023 메리체리블로썸 와인 & 맥주 페어에는 다양한 와인과 맥주를 즐기며 여의도 벚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이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객들은 여의도 벚꽃의 아름다움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파크카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02-2090-8050 또는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