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인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이디야커피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부산 해운대에 모코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수)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먼저 4월 5일(수) ‘해피 모코코 데이 이벤트’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테마와 PC 및 모바일 배경화면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꾸밀 수 있는 팬키트를 모든 모험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 에어팟 케이스, ▲ 버즈 케이스, ▲ 아크릴 그립톡 등 새로운 모코코 굿즈로 구성된 ‘해피데이 디지털 패키지’와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를 비롯한 특별한 모코코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4월 5일(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와 기프트 카드 2종을 구매할 수 있다. 세부적인 구매 방법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 8일(토)부터 한 달간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이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새롭게 변신해 모험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슈마커와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되는 팝업 스토어로 서울 외 지역에서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모코코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봄’에 대한 안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추후 더욱 상세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