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듯한 살림에 정기적으로 목돈을 입금하기 힘들거나 바쁜 일정 탓에 입금일자를 잊어버리곤 하는 1인가구에게 고민을 해소시켜줄 적금 상품이 등장했다. NH농협은행이 고객의 다양한 저축 수요 충족을 위해 '올원5늘도 적금'을 리뉴얼한 'NH올원e 미니적금'을 출시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올원e 미니적금'은 매일 자동이체를 통해 저축습관을 형성할 수 있고, 자유로운 만기 설정, 소액 적립이 가능하여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1인당 5계좌까지 가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6개월 이내, 매일 1천원 이상 5만원 이내(천원 단위)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으며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앱에서 가입 가능하다.

이 적금은 목표 달성을 응원하기 위해 △자동이체 우대금리 최고 0.50%p, △목표금액 달성 축하금리 0.50%p를 제공한다. 

또한 △청년(MZ세대) 우대금리 0.50%p, △해당 상품 가입 직전 1년간 NH농협은행 예적금(청약 포함) 미보유 고객인 경우 0.20%p를 추가해 최고 1.7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6개월 가입 시 최고 연 4.70%의 금리를 적용한다.(세전, `23. 5. 8. 기준)

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미니멀한 라이프~ NH올원e 미니적금'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Apple아이패드 10세대(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3명), 배달의 민족 상품권(1500명)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