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은 내 몸에 필요한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건강기능식품 ‘내몸밸런스’의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내몸밸런스’는 균형 잡힌 건강 관리를 돕는 마시는 음료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가 더욱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비타민 B6,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된 기존 제품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나이아신, 셀렌 3가지 기능 성분을 추가하여 5중 복합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고 체지방은 비워주고, 항산화, 신진대사,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는 채워줘 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준다.

사진=디딤이앤에프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등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가 여름맞이 다이어트 간편식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자사 간편식 브랜드인 집쿡마켓으로 출시됐다.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상품이다. 조리가 편한 간편식으로 가볍게 식사를 대체하는 1인가구와 식이요법이 필요한 다이어터의 니즈를 반영해 여름을 맞아 기획된 상품이다.

모든 구성품은 소포장 되어 1인가구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HACCP 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연안식당 해초국수는 마켓컬리에서 먼저 판매한 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의 아이코닉한 상징인 벨에포크 보틀에 그려진 아네모네의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프렌치 3대 거장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와 협업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피에르 가니에르가 아네모네 120주년을 기념해 직접 디자인한 코스는 식전 주전부리 페이테부터 마무리 디저트 쁘띠 푸까지 총 8가지로 구성된다. 

인삼 향의 휀넬 호야알 캐비어와 대합 등을 포함한 아뮤즈 부쉬, 바다 소금을 곁들인 가리비 카르파치오, 아로마 향을 더해 통으로 구운 한우 1++ 안심 스테이크, 구운 흰 꽃송이 버섯 등으로 구성한 메인을 제공하며, 스페셜 디저트로는 피에르 가니에르의 시그니처인 그라니테를 얼린 페리에 주에 그랑브뤼 샴페인에 오미자를 곁들여 준비했다. 이 밖에 오렌지 무스, 밀푀유 등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더리터

국민커피 더리터가 자체 브랜드(PB) 휘핑크림을 출시했다. 더리터 휘핑크림은 매장 내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전문가용 휘핑크림으로서, 식물성 지방 22% 제품이다.

크림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전달하며 풍부한 오버런(공기거품)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뜨거운 음료에도 휘핑크림 특유의 형태 유지 지속력이 우수한 게 특징이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하루 한 병으로 강력한 활기충전이 가능한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학업 또는 과도한 업무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 등 일상에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에너지 음료다. 

대상그룹의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과 타우린, 비타민B∙C 등을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아르기닌의 흡수를 돕는 L-아스파트산∙L-오르니틴염산염∙L-시트룰린 등을 함께 배합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의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생산한 고품질 비타민 B군만을 담았으며 지방∙포화지방 0%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배 농축액을 사용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고 컴팩트한 100mL 병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