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가 지속가능성을 담은 LOHAS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 올가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신규 매장은 차별화된 올가만의 로하스(LOHAS) 마켓을 선보이기 위해 ▲ Locally Farmed 존 ▲ Sustainably Grown 존 ▲ Healthy Cooking 존 ▲ Fresh Ready Meal 존으로 선보인다. 올가는 존 별로 특화된 큐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친환경적으로 생산된 바른 먹거리를 더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Sustainably Grown 존’에서는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제도를 도입해 국내 동물복지 트렌드를 이끌어온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밀집사육 대신 자유롭게 생활하며 항생제 없이 건강하게 키운 닭이 낳은 ‘ORGA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 10입’을 50% 할인해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ocally Farmed 존’ 에서는 올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지속가능 가치를 지닌 과일이 벌크로 진열돼 판매된다. 저탄소 인증 방식으로 생산된 '부드러운 복숭아 1.8kg'는 오픈 특가로 47% 할인 판매하며 올가가 인증한 유기농 재배에 남다른 철학과 장인정신을 가진 친환경 명장 마이스터가 생산한 블루베리 등 10가지 품목의 마이스터 과일이 판매된다.

체크슈머 소비자를 위해 맛과 품질이 인증된 원물을 깨끗하게 손질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 생선 9종도 론칭한다. 지속가능한 수산물에만 받을 수 있는 국제 인증인 ASC 인증이 완료된 수산물과 이력추적 굴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를 직접 느끼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푸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가 매장을 방문하는 일별 선착순 300명의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사과 한 알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못난이 사과를 증정한다. 매장 오픈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또한 ORGA 멤버십 앱 신규 가입 시 리사이클링 장바구니를 150명 한정 선착순 제공하며 최대 1만원 쿠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ORGA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 200g'를 27일까지 증정하며 와인 전 품목 2병 이상 구매 시 고급 와인 오프너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