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더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 신제품 28종을 출시하며 헬시푸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신제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섭취가 일상화됨에 따라 식사나 간식으로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 내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닭가슴살 좀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여러 번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맛과 품질을 대폭 강화했으며, 소비자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맛과 제품군을 선보인 점이 큰 특징이다.

신제품으로 ▲칼집이 들어가 손질이 필요 없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닭가슴살 통소시지 3종’ ▲스팀 공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스팀 닭가슴살 3종’ ▲인기 소스로 감칠맛을 더하고 통 가슴살로 육즙을 살린 ‘소스 통 닭가슴살 4종’ ▲뽀득한 소시지를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후랑크 MINI 3종’이 포진했다.

또 ▲부담 없는 사이즈로 활용도 높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MINI 3종’ ▲달달 짭짤한 소스와 닭가슴살볼을 함께 즐기는 ‘닭가슴살 볼 MINI 3종’ ▲한입 크기 소시지로 단품은 물론 토핑으로도 제격인 ‘닭가슴살 한입 쏙 비엔나 소시지 3종’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휴대가 편리한 ‘닭가슴살 구운 오븐구이 바 2종’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4종’까지 총 28종이다.

‘닭가슴살’ 제품은 14일부터 HD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 프레시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