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가 요리 초보나 1인가구 등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 ‘우리, 즐겁게 요리해요’를 25일과 27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진행한다. 

사진= 샘표
사진= 샘표

25일 열리는 ‘요리 초보 탈출’ 클래스는 칼 잡는 방법과 식재료 손질법 등 요리 기초 교육과 함께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복잡한 양념 없이 요리에센스 연두 하나만으로 맛을 낸 버섯불고기솥밥, 채소를 절이지 않고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완성하는 겉절이,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를 이용해 팬 하나로 잡채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27일 ‘나도했다! 밑반찬’ 클래스에서는 1인가구는 물론 요리 초보의 끼니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밥반찬을 만드는 시간을 준비했다. 손질한 깻잎에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부어 완성하는 깻잎장아찌와 전자레인지로 쉽고 간편하게 멸치볶음을 만드는 등 5가지 반찬을 완성해보며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실습을 통해 완성한 반찬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는 1석2조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에서 배운 요리를 집에서 다시 해볼 수 있고 새로운 요리에도 도전할 수 있도록 요리에센스 연두순, 토장, 조선고추장,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 양념,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소스 등을 함께 선물한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14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각 클래스를 선착순 모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