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대디 김승현이 딸 수빈의 ‘마지막 기회’라는 한마디에 ‘살림남’ 출연을 결정했다고 고백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4일 방송은 ‘내 아이디는 얼굴 천재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김진-조성모-김승현-남우현-강태오-송강이 출연, 빛나는 외모만큼이나 폭발적인 입담으로 안방 극장을 들썩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승현은 제2의 전성기를 가져다 준 ‘살림남’ 출연 배경으로 딸의 말 한마디를 꼽아 관심을 모았다. 그는 “’살림남’ 출연 제의가 들어왔을 때 딸이 ‘아빠에게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출연하겠다’고 말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사정이 좋지 않았던 것을 딸이 모두 알고 있었다”면서 딸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똑 부러지는 딸을 자랑하며 딸바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딸이 출연 결정을 하고 나서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니까 잘 하자”고 자신을 북돋우면서 “내 출연료는 내가 관리하게 해 달라”고 말한 것. 심려 깊은 딸의 어른스러움에 출연진들은 “다 컸다. 어린 데도 생각이 깊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이날 김승현은 “처음 아이를 가졌을 때 소속사나 가족도 몰랐다”고 운을 뗀 뒤 “하루라도 빨리 사실을 공개하고 떳떳한 아빠가 되고 싶었다”며 당시 속마음을 전하며 각별한 딸 사랑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인기라는 것이 거품과도 같다는 걸 이때 알았다”고 밝혔다는 전언이어서 그 전말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피투게더3’는 오늘(4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TV '해투3'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