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이 가을에 어울리는 그림, 포스터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가을 인테리어 빅세일'을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오늘의집
사진=오늘의집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트렌디한 그림 및 포스터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오늘의집은 고객 취향에 따라 ▲유럽 시리즈 ▲미드센츄리 포스터 ▲키치 포스터 ▲풍수 그림의 4가지 테마로 분류해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스테디셀러 ‘유럽 시리즈'에서는 추억의 여행지가 떠오르는 여행 그림들을, ‘미드센츄리 포스터'에서는 집안을 감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깔끔하고 다채로운 색감의 포스터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최근 높은 인기를 끌며 핫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꼽히는 ‘키치 포스터'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풍수 그림'도 한데 모았다.

기획전에서는 그림 및 포스터뿐만 아니라 가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 용품도 함께 준비했다. 조명, 캔들/방향제, 원예/가드닝, 인테리어 소품, 데스크/디자인문구 등 공간에 포인트를 주며 가을 인테리어를 완성시킬 수 있는 여러 카테고리의 500여 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획전을 통해 고객이 평소 눈여겨 봤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첫구매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상품별 최대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