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 2종을 선보인다.

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로 타입의 에이드 제품으로, 평소 상큼 달콤한 것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했다. ‘자연은 레몬 셔벗에이드 제로’와 ‘자연은 애플 셔벗에이드 제로’ 2종으로 구성됐으며 과즙에 셔벗향을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은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평소 칼로리 걱정으로 에이드를 즐겨 마시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탄산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과즙과 셔벗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원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편의점 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5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33%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