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적과 인종을 초월한 다양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주목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해 아름다움이란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보여주는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은 고객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미샤 실제 고객들이 참여, 그들의 일상과 미샤에 대한 애정을 그들의 보이스로 솔직하게 전하고 있다.
미샤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을 선보였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보랏빛 앰플’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노화 흔적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