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적과 인종을 초월한 다양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주목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해 아름다움이란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보여주는 과장되고 꾸며진 상황이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은 고객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미샤 실제 고객들이 참여, 그들의 일상과 미샤에 대한 애정을 그들의 보이스로 솔직하게 전하고 있다.

미샤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을 선보였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보랏빛 앰플’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노화 흔적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