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이 불닭납작당면 ‘오리지널’과 ‘로제’를 2인분 파우치 형태로 새롭게 선보이며 간편식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불닭납작당면 시리즈는 쫄깃하면서도 탱글한 납작당면의 식감과 불닭 특유의 감칠맛나는 매콤함으로 인기를 끌며 로제, 오리지널, 까르보 3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왔다.이번에 선보이는 파우치 형태 제품은 화끈한 매운맛의 ‘오리지널’과 불닭, 고추, 크림으로 완성한 크리미한 풍미의 ‘로제’ 2종이다. 기존 용기 형태와 달리 팬 조리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부재료를 더해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조리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8일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당일 홍콩반점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 누구나 짜장면을 3900원에, 짜장면 곱빼기를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주문 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에서 진행되며 행사 참여 매장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업계가 연말 다양한 모임 자리에 어울리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2월 한 달간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모임 수요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와 한정 특선 메뉴를 강화하고,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브로드웨이의 대표 메뉴인 △소고기 채끝 등심 구이, △바닷가재 포토푀, △왕새우 구이, △스시(5종)와 사시미(3종), △바베큐 폭찹, △치킨 마렝고 바비큐, △갑오징어 숯불구이,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i 원’의 ‘리프 그린’ 컬러를 전국 편의점 유통망으로 확대 출시한다.리프 그린은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 출시 이후 처음 추가된 신규 색상으로, 최근 확산되는 ‘모던 내추럴’ 트렌드를 반영한다. 지난 9월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선출시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으며 이번 확대를 통해 보다 폭넓은 소비자 접점으로 판매 채널을 넓혔다.리프 그린을 비롯해 미드나잇 블랙, 브리즈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로 전국 편의점에 선보이는 ‘아이코스
신세계면세점이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한정판·컬렉터 취향의 ‘힙한 위스키’ 수요를 정조준한다. 미국 테네시 위스키의 아이콘 잭다니엘스의 프리미엄 라인 ‘싱글배럴 라이’를 국내 면세 단독으로 출시했다.‘싱글배럴 라이’는 잭다니엘스의 라인업 중에서도 수석 증류사가 선택한 단 하나의 배럴 원액만을 사용하는 ‘싱글배럴 시리즈’다.각 병에는 배럴 넘버와 병입 날짜가 모두 수작업으로 적혀 있어 배치(Batch)마다 다른 풍미적 특징을 갖는다. 이러한 ‘싱글배럴 위스키’만의 희소성을 지니고 있어 컬렉터와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특히 높은 평가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활동량이 줄어 자기관리가 절실해지는 겨울을 앞두고 V라인 관리에 좋은 '브이핏 호박팥차'를 선보였다.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와 레몬을 조합해 올봄 선보인 ‘티젠 브이핏 말차레몬’에 이은 두 번째 V라인 관리 제품이다.‘티젠 브이핏 호박팥차’는 V라인 관리에 좋은 호박과 팥을 7:3의 최적 비율로 설계했고 우리 땅에서 자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더욱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늙은 호박과 팥에는 칼륨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노폐물 및 부기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늙은 호박 원물 입자를 작
세계적인 파티시에 피에르 에르메의 시그니처 디저트를 파크 하얏트 서울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인다.프랑스 현지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디저트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조각보 내 바이츠 앤 와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16일부터는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더욱 다양한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디저트계의 피카소’, ‘마카롱의 황제’로 불리는 피에르 에르메는 파리 · 도쿄 · 런던 · 싱가포르 · 두바이 등 전 세계 20개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디저트 브랜드다. 대표작
홈플러스가 오는 27~30일 제철 먹거리 등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CRAZY 4일 특가’를 개최하고, 다음달 3일까지는 겨울철을 맞아 따뜻한 국물 요리템을 제안하는 ‘탕!탕!탕! 페스타’를 함께 진행한다.먼저 미국산 ‘옥먹돼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은 990원에 준비했다. 7대 카드 결제 시 ‘딸기(500g)’는 50% 할인하고,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한 1295원에, ‘특란 30구(1인 2판 한정/서귀포점 제외)’는 1000원 할인한 6990원에 담아갈
동서식품이 당을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기는 당 저감 ‘포스트 그래놀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와 ‘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는 과일을 넣고도 당 함량을 줄인 그래놀라 제품이다. 오븐에 구운 통곡물 그래놀라에 새콤하고 향긋한 살구와 고소한 아몬드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은 담백한 귀리를 다섯 번 구운 오트 그래놀라와 ‘견과류의 여왕’으로
오뚜기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부산의 대표 찜질스파인 ‘센텀 스파랜드’와 협업해 이색 체험 공간인 ‘오뚜기 라면랜드’를 선보였다.이번 협업은 K-라면 문화를 스파랜드의 인기 체험 콘텐츠와 접목해 내·외국인 방문객 모두에게 새로운 K-푸드&K-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오뚜기 라면랜드’는 한국 여행에서 필수로 꼽히는 ‘찜질스파’과 ‘라면’ 조합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형 공간이다.실제 스파랜드 방문객 중 약 50%가 외국인일 만큼 부산을 찾는 관광객 사이에서 찜질스파 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티머니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디즈니 주토피아 티머니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주토피아2' 개봉일에 맞춰 출시된 이번 카드는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주디’와 ‘닉’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되어 디즈니 팬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디즈니 주토피아 티머니카드’는 ▲닉앤주디 티머니카드, ▲주디 꽃밭 티머니카드, ▲닉 꽃밭 티머니카드 3종으로 출시되며 홀로그램 효과를 적용해 은은하게 빛나는 배경, 물감으로 그린 듯 독특한 발색과 질감이 특징이다. '주토피아' 속 아이템이 그려진 스티커도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간송미술관과 협업한 ‘25년 마주앙X간송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군자의 인품, 난초의 향기’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콜라보 와인은 간송미술재단에서 소장하고 있는 추사 김정희의 난맹첩(蘭盟帖)에 수록된 ‘국향군자(國香君子)’, ‘인천안목(人天眼目)’을 레이블로 활용했고, 11월 27일부터 롯데백화점 일부 지점과 ‘오비노미오’를 비롯한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나라 제일의 향기를 발할 것 같은 난’이라는 뜻의 ‘국향군자’를 레이블에 담은 ‘마주앙 뫼르소’는 프랑스산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메모리 반도체 선두기업인 ‘SK하이닉스’와 손잡고 세계 1위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HBM(High Bandwith Memory) 반도체 칩을 스낵으로 재해석한 PB상품 ‘세븐셀렉트 허니바나나맛 HBM 칩’을 출시했다.양사는 SK하이닉스의 초고난도 기술을 갖춘 HBM칩을 스낵 상품화했다. HBM칩은 AI용 고대역폭 메모리 반도체로 2013년에 SK하이닉스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메모리 제품이다. 언어유희를 활용해 ‘허니 바나나 맛(HBM)’ 스낵칩 상품으로 선보였으며 기존에 없던 식감과 풍부한 맛을 구현하기 위
할리스가 연말 파티에 특별함을 더해줄 홀리데이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공개하고, 28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할리스는 ‘샴페인처럼 반짝이는 홀리데이’를 컨셉으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샴페인 골드 케이크’는 샴페인을 터트리는 순간의 행복과 기쁨을 형상화한 케이크다. 27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샴페인 ‘모엣 & 샹동’의 2025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모엣 샹동 임페리얼 750ml’와 함께 구성된 ‘홀리데이 모엣샹동 케이크 세트’도 마련돼 연말 파티를 위한 케이크를 찾
쿠팡에서 독일∙벨기에∙미국∙캐나다 등 세계 인기 세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쿠팡은 글로벌 세제 브랜드를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컬렉션’을 론칭,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이번에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브랜드는 30개 이상으로 다양하다. 독일의 ‘프로쉬’는 150년 전통의 베르너&메르츠사의 대표 브랜드다. 뛰어난 세척력은 물론, 친환경 성분과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100% 사용으로 독일에서 24년 연속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벨기에의 ‘에코버’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식기세척기∙주방 세제 분야
롯데마트는 오는 27일 충북 내륙 지역에서 수확한 '충주 레드탄금향(1.5kg/박스)'을 1만 9990원에 선보인다. 이를 위해 충주 산지와 사전 협의를 통해 총 10톤의 물량을 확보했다.'레드탄금향'은 폭염·폭우 등 이상 기후로 인한 수확 지연에 대응하고자 충북 충주에서 육성한 감귤 품종으로, 제주 외 중부 내륙 지역에서 재배에 성공한 감귤이다. '레드탄금향'은 한라봉과 천혜향을 교접한 감평(레드향)의 일종으로 과즙과 향이 뛰어나며 일반 귤보다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더불어 내륙 특성상 제주산 대비 유통 과정이 짧아 만감류가 본격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한 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캠페인은 매년 겨울마다 사랑받아 온 더벤티의 딸기 메뉴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딸기 열기구에서 내려오는 ‘딸기 슈크림라떼’를 G-DRAGON이 낚아채며 “더벤티에 딸기 왔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신메뉴 출시 일정을 공개하며 마무리된다.영상 속에 등장한 ‘딸기 슈크림라떼’는 오는 12월 3일 출시 예정인 더벤티 겨울 신메뉴 중 하나로,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앞서 더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생활전문관이 25일 리뉴얼을 마치고 문을 연다. 그간 백화점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럭셔리 생활 브랜드와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더해, 강남권 신규 입주 수요와 VIP 고객층을 겨냥한다는 계획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강남점은 국내 최고 수준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대표 점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침대 매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더 조선호텔’은 2020년 7월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오픈한 이래 침구 브랜드 중 연매출 1위를 매년 유지하며 프리미엄 베딩
이마트가 이마트앱 주류 스마트오더 서비스 ‘와인그랩’을 리뉴얼해 27일 선보인다.와인그랩은 이마트앱에서 와인, 위스키 등을 주문한 후 이마트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픽업하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로 2022년 8월 론칭했다.주류는 매장별로 상품수가 최대 8배까지 차이 나는데 와인그랩을 통해 기존에는 집 앞 매장에 없던 상품도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한정판 등 희소한 주류를 오픈런 없이 앱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이마트는 와인그랩의 픽업처, 판매 주종, 운영 상품을 모두 확대한다. 외부
편의점 CU가 고객이 결제 과정에서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착한 100원 기부 캠페인’을 국내 최초로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착한 100원 기부 캠페인’은 전국 CU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셀프포스(Self-POS) 모드로 신용카드 결제 시 마지막 단계에서 100원 기부 여부를 자율적으로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제 화면에서 고객이 직접 기부 여부와 함께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다.CU는 편의점에서 현금 결제 시 거스름돈 등을 기부할 수 있는 사랑의 동전모금함 캠페인에 이어 이번 착한 100원 기부 캠페인을 신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