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방한화 5종을 선보인다.컬렉션은 패딩 스니커즈, 슬립온, 일상용 윈터 부츠, 혹한기 부츠 등 기온과 겨울 환경에 맞춘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겨울철 일상에서의 이동부터 짧은 외출, 겨울 야외 활동 등을 기준으로 보온성, 접지력, 착화감 등의 기능이 세분화된 것이 특징이다.남녀공용 패딩 스니커즈 ‘슈퍼베드2’는 발등을 패딩 구조로 감싸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뮬처럼 신을 수 있어 겨울 캠핑이나 일상에서 따뜻하고 가볍게 신기 좋은 제품이다. ‘워몬2’는 패딩 슬립온 형
더마 홈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가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라방에는 '피아노 치는 트롯맨' 크리스 영이 출연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이브는 악센 센앰플 1+1 캠페인 종료를 사흘 앞둔 시점에 진행되는 만큼 브랜드가 준비한 연말 특가와 다양한 구매 혜택이 집중적으로 소개된다. 트로이아르케는 겨울철 민감 피부와 속건조 케어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에 맞춰 홈스테틱 루틴을 제안하고, 실사용 팁과 고객 사례 기반의 겨울철 피부 관리 솔루션을 공개할 계획이다.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센앰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호주의 대표적인 H&B 스토어인 ‘프라이스라인’에 공식 입점했다.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호주 뷰티 시장에서 소비자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프라이스라인은 호주 전역에 약 48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점 및 약국 체인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대거 집중돼 있다. 이번에 토니모리는 프라이스라인의 430여 개 매장에 입점하며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크림을 비롯, 아임 마스크 시트, 타코포어 라인, 토니랩 라인 등 14종 제품을 판매한다.토니모리는 2012년 호주에 처음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미니미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키즈 윈터 컬렉션’은 여행, 캠핑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출시되었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방송인 김나영에 이어 두 아들 신우·이준 군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김나영 패밀리가 함께한 겨울 시즌 화보도 공개했다.‘키즈 1996 눕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배우 차경은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아낸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화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Long-lasting Warmth’를 콘셉트로, 차분한 분위기 속 은은하고 포근한 느낌의 연말 룩을 담아냈다. 화려하고 특별한 이벤트가 가득한 겨울, 오래도록 함께한 관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온기를 가장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모습으로 표현했다.차경은은 다양한 기장의 다운자켓과 스웻셔츠 등 나우의 겨울 컬렉션을 십분 활용한 코디를 연출했다. 야상형 다운자켓을 비니와 매치해
그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김지웅, 장하오, 리키, 박건욱이 일본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일본 패션 매거진 Numero TOKYO(누메로 도쿄)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김지웅, 장하오, 리키, 박건욱과 함께한 2026년 1·2월 합병호 특별판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커버 속 제로베이스원은 내추럴한 데님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찬란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또한 시크한 느낌의 블랙 톤의 의상으로 한층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공식 굿즈 판매처인 ‘T1 SHOP’이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에이블리와 4910은 T1 자사몰과 함께 공식 굿즈 판매처로 운영되며, 유니폼을 비롯해 응원봉, 텀블러, 가방, 잠옷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에이블리와 4910을 시작으로, 연내 일본 쇼핑 앱 ‘아무드’에서도 T1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이달 T1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국내 1위 여성 패션 플랫폼’과 글로벌 대회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초저가 스킨케어 신상품을 추가 발매하며 ‘가성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이 원재료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더블유위크’가 매출 신기록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지난 11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은 지난해 11월 진행한 블프 행사 대비 48% 신장했다. 행사 기간 일일 활성 사용자 수(DAU)와 구매자 수가 각각 21%, 14% 증가했다. 특히 같은 기간 20대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20~29세 신규 가입 고객수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44% 증가해 고객 유입 효과도 확인됐다.이러한 고객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달
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혹한기에도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머리부터 따뜻함을 더해줄 겨울 모자 컬렉션을 제안한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폴디드 비니는 7가지 컬러로 구성돼 스타일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으며,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감으로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또한 이어플랩 캡, 리버시블 패딩 스카프 등
쏘내추럴이 건조하고 푸석한 눈가를 케어하는 비건 아이크림 ‘소프트 아이 살버터’를 선보인다. 눈가 전용 집중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신제품은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수분 버터 텍스처가 거친 눈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모공을 막지 않고 균일하게 흡수돼 피부 보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특히 뛰어난 보습 성분인 베타글루칸과 베타인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하고, 탄탄한 보습 비타민인 판테놀이 거친 피부 결을 부드
영국 프리미엄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헌터 X 잔망루피 인앤아웃 푸퍼 레이스업 부츠’를 출시한다. 겨울시즌 소중한 이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한다.협업 제품은 헌터의 베스트셀러 ‘인앤아웃 푸퍼부츠’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니트 커프 디테일은 편안하고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크로스 로프 레이스업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한다.내부는 포근한 플리스 라이닝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한 보온성을 유지한다. 또한 잔망루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프로페셔널 헤어컬러 라인의 신제품 ‘인텐스 레드 컬러’ 론칭을 기념한 ‘2025 Red Night’ 헤어쇼와 파티를 진행한다.‘인텐스 레드 컬러’는 풍부한 색소를 함유해 더욱 선명한 발색과 아름다움 컬러를 오래 유지시키는 지속력을 갖춘 제품이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인 프로아르기닌과 아르간 아이디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모로칸오일 염모제는 염색 중 손상을 최소화하고 아르간 입자로 영양을 공급하면서 염색 후 아름답고 선명한 컬러는 물론, 차원이 다른 윤기를 주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출시를 기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 클래시스가 글로벌 리딩 HIFU 의료미용기기 ‘슈링크’의 18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해 홈 뷰티 디바이스로 재해석한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를 오는 28일 공식 출시한다.신제품 론칭은 전문 의료기기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한 클래시스의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진입 신호탄으로, 기술 기반의 진진정한 홈 뷰티 디바이스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예정이다.론칭을 기념해 클래시스는 11월 28~29일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XYZ Seoul에서 ‘슈링크 홈파티’를 개최한다. 현장에서는 대형 벌룬 포토존을 비롯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오는 12월 5~7일 성수동 프라이빗 시네마 무비랜드와 함께 겨울시즌 특별한 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 '사랑이 필요한 계절'을 진행한다.크록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겨울 대표 제품인 ‘언퍼게터블 클로그’의 포근함과 따뜻함을 문화적 경험으로 확장하고, ‘겨울에 필요한 건 사랑의 온도’라는 메시지를 영화 상영회를 통해 감성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연말을 맞아 ‘인스타그래머블한 체험형 공간’을 찾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성수동의 독창적 문화 공간 무비랜드에서 크록스만의 브랜드 경험을 선보인다.상영작은 겨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서 배우 지창욱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창욱은 자유분방한 어반 모먼트를 배경으로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화보 전체의 분위기를 이끌었다.이번 촬영은 그가 뮤즈이자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베루툼 모자 컬렉션과 함께했다. 베루툼 특유의 구조적인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볼륨감, 그리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테일이 지창욱의 에너지와 맞물리며 한층 깊이 있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유튜브 인터뷰에서는 최근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작품 '조각도시'에 대한 그의 솔직한 생각도 이어졌다.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브리오니의 창립 8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며 전 세계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지난 21일 로마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이수혁은 고급스러운 존재감으로 현장을 더욱 뜨겁게 물들이며 브랜드의 역사적 순간을 함께했다.브리오니는 브랜드의 출발점이자 영감의 원천인 로마에서 8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로마의 중심에 위치한 르네상스 건축의 걸작으로 불리는 ‘키오스트로 델브리마테’에서 개최해 깊은 상징성과 의미를 더했고, 3개의 챕터로 나눠진 전시가 더해지며 브랜드의
신보 'Too Much Part 1'을 발표한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화보를 통해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신보에는 사랑할 때 설레고 짜릿한 감정을 피프티 피프티만의 감성으로 담았다.“타이틀곡 ‘가위바위보’에서는 고백하기 직전의 마음을 가위바위보 게임에 빗대서 풀어냈어요. 장난스럽지만 설레는 느낌이죠.(예원)” “‘Skittlez’는 사탕의 다양한 색깔에 의미를 담았어요. 알록달록한 색처럼 우리가 지닌 가지각색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는 뜻과 가족이나 친구, 연인 간의 사랑을 당당히 표현하겠다는 뜻이에요.(하나)”멤버 아테나는 뮤
프렌치 럭셔리 메종 로저 비비에는 ITZY(있지)의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예지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해온 것에 이어, 이제 전 세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되었음을 발표했다.메종 비비에(Maison Vivier)의 오픈을 기념하며, 로저 비비에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예지와의 특별한 인연을 기리고자 한다. 파리에서 열린 메종 비비에의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는 메종의 헤리티지와 창의성을 기념하기 위해 앰버서더들이 한자리에 모인 특별한 밤이었다. 이를 계기로 로저 비비에는 예지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기념하며, 앞으로 전개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시그니처 다운이자 스테디셀러 '스투키 다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2015년 첫선을 보인 스투키 다운은 항공 점퍼 특유의 숏 기장 실루엣과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아이더의 대표 숏다운이다. 봄버 스타일의 경쾌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소매와 밑단에는 신축성이 우수한 시보리를 설계해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