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초저가 스킨케어 신상품을 추가 발매하며 ‘가성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사진=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이 원재료인 너리싱 립 에센스는 튜브형 립케어 제품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입술 보습에 효과적이다.

2가지 상품 모두 공식 발매가는 3900원이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는 적은 피부 자극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약산성 바디 클렌저이며 발매가는 7900원이다. 신상품 3종 모두 무신사 스토어와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지난 9월 30일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을 처음 선보인 이후 빠르게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상품 3종 세트는 론칭 3일 만에 초기 물량이 품절됐고, 출시 후 약 두 달 만에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의 누적 판매 수량은 16만 개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