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테크기업 컬리는 25일 오전 11시까지 3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사진=컬리

이번 챌린지는 상품 선정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행사 2주일 전부터 최저가로 만나고 싶은 상품을 신청 받았고, 그 결과 1만여 건의 상품이 접수됐다.

컬리는 고객 의견과 더불어 기존 페스타 판매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100여 개 상품을 선정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100ml,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2세대 50ml 등이 있다.

챌린지를 통해 뷰티컬리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30%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22년 7월 1일부터 24년 3월 6일까지 컬리에서 뷰티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 대상이다. 쿠폰 적용 시 최대 1만5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저가 챌린지 신청 및 보상 방법은 기존과 동일하다.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의 구매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은 것을 발견해 제보하면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한다. 보상 적립금은 인당 최대 10만원이다.

다양한 큐레이션으로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럭셔리 뷰티부터 봄맞이 시즌 뷰티, 데일리 뷰티 등 총 3,000여개 상품을 최대 82%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랑콤’ UV 엑스퍼트 선크림, ‘헤라’ 블랙쿠션 등 럭셔리 뷰티는 15% 쿠폰을 추가해 가격 부담을 최대한 줄였다. 이외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0원 쿠폰, 일 1000명 대상 주말 전용 쿠폰 등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