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kMix 키친머신’을 출시했다.

사진=켄우드
사진=켄우드

신제품은 유럽 시장에서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kMix' 시리즈로, 화사하고 부드러운 크림 색상과 비비드한 레드 색상 2종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 무드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유니크한 컬러의 완벽한 조화로 이루어진 ‘kMix 키친머신’은 베이킹/쿠킹 스튜디오, 카페, 가정 등 키친머신이 놓인 공간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컬러풀한 디자인과 더불어 우수한 성능도 갖췄다. 먼저 1000W의 강력한 모터 파워는 다양한 베이킹 재료를 빠르고 완벽하게 혼합해준다. 이와 함께 저속으로 부드럽게 재료를 믹스하는 유니크 폴드 기능으로 수플레, 무스, 제누아즈 등 난이도 높은 베이킹도 손쉽게 가능하다.

더불어 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다. 제품의 상부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멈추도록 설계된 기능은 베이킹 입문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속에서부터 천천히 시작되도록 설계된 6단계 스마트 스피드 컨트롤 기능은 반죽기 조작이 익숙하지 않더라도 속도 조절을 원활히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혼합을 시작할 때 가루나 액체와 같은 내용물이 튀는 것을 방지해 주변 환경이 오염되기 쉬운 베이킹 작업 시에도 청결하고 위생적인 주방으로 유지할 수 있다.

이외 내용물이 튀는 것을 방지해 줄 수 있는 튐 방지 가이드가 탑재되어 작동 중에도 깔끔하고 손쉽게 재료를 추가할 수 있으며 작동 후에는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추가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손잡이가 달린 5L 용량의 스테인리스 스틸 볼은 반죽이나 혼합물을 편하게 섞거나 옮겨 담을 수 있으며 베이킹 용도에 맞게 활용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K-비터 ▲거품기 ▲도우훅 3종 베이킹 툴이 제공된다. 스파게티 파스타 커터, 라자냐 파스타 롤러 등 액세서리를 추가로 구매하면 더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