껴안고 싶은 어른들의 美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 팝업스토어가 21일까지 더현대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스퀴시멜로우 공식 유통사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팝업 기간 더현대서울 플레이인더박스를 방문한 가족, 연인 등 방문객 수가 4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첫 팝업스토어는 ‘감촉’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담아내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핑크색 볼과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풀장과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흔들 의자에서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셀카존과 포토존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SNS에 인증하고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2가지 콘셉트의 포토프레임 스퀴시멜로우 네컷을 마련, 팝업 기간 내내 많은 관심을 얻었다.

호응에 힘입어 스퀴시멜로우X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를 추가 운영한다. 코엑스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22일부터 4월 5일까지 펼쳐진다.

사진= 손오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