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가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에 위치한 ‘레고스토어 중동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3일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레고코리아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국내 레고스토어 중 두 번째로 중동점 리뉴얼을 진행했다. 가족 단위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되는 상권 특성에 맞춰 누구나 놀면서 레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리테일테인먼트’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했다.

리뉴얼 매장은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5층으로 확장 이전하며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픽어브릭존’과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존’에 더해 레고로 만든 다양한 조형물과 체험 시설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중동점만의 특색 있는 볼거리로 국내 레고스토어 중 최대 규모의 레고 모자이크 월을 만나볼 수 있다. 가로 2.4m, 세로 1.9m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으로 국내 1호 레고 공인 작가인 김성완 작가가 제작했다. ‘만화도시’ 부천시의 정체성을 살려 ‘레고 만화’를 모자이크로 표현해 이색 포토존으로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r특대 레고 리유저블 백과 여행용 가방(10만원 이상), 레고 스토어(20만원 이상) 할인 쿠폰 2만원권(30만원 이상), 소박스 1종, 키체인 2개, 스타트백 1종 등으로 구성된 중동점 한정 기프트 패키지(40만원 이상)를 중복 증정한다. 

시티, 닌자고, 프렌즈, 듀플로 등 인기 시리즈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레고스토어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 매일 다른 단종 제품을 특별 판매하고 이벤트 제품 구매 시 한정판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후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 용’을 조립할 수 있는 레고 브릭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