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셀렉트샵 29CM가 자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을 29일 론칭한다.

이구에디션은 ‘아름다운 실용'을 바탕으로 시의성 있는 아이템을 기획하고,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아이템은 ‘프래그런스’로 정했다. 잔향처럼 고객과의 첫 만남이 오래 기억될 감각으로 남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로즈, 베르가못, 시더우드 등 3개 향을 중심으로 각각 디퓨저, 룸 스프레이, 사쉐(향주머니)로 구성된 세 가지 타입의 제품 9종을 출시한다. 대표 상품인 ‘머들 디퓨저’는 쌓아 올린 돌무더기를 의미하는 제주 방언 ‘머들’이라는 이름처럼 소원을 비는 돌탑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첫 번째 이구에디션은 29CM와 오프라인 공간 TTRS, 이구갤러리 서울·대구를 비롯해 성수동의 포인트 오브 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까지 29CM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배송비만 결제하면 3가지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26일부터 3일간 이구에디션의 브랜드 홈 ‘좋아요’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스커버리 키트를 제공한다. 정식 판매가 시작되는 29일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29%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