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와 슈퍼가 역대급 혜택을 담은 2024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2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와 맥스 등지에서 개최한다.  인기 와인, 위스키, 사케 등 1000여종의 주류 상품을 선보이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롯데마트에서는 내달 3일까지 ‘와인’ 품목 행사카드(롯데/비씨/KB국민/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인 행사 상품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된다.

다양한 와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포근한 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샴페인 ‘마크 에브라 셀렉션 브뤼(750ml)’를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25% 할인해 6만4900원에 판매한다. 

가벼운 산미와 과일향, 꽃향기, 미네랄리티를 두루 느낄 수 있어 샴페인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다양한 소비층에서 수요가 높은 상품이다. 레드 와인으로는 한국 음식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티보 품종을 사용한 이탈리아 와인 ‘신퀀타 꼴레지오네(750ml)’와 ‘유원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750ml)’를 각 3만 1800원, 1만 9900원에 선보인다. 국

내에서 ‘오바마 와인’으로 유명한 미국 대표 와인 브랜드 덕혼의 ‘덕혼 디코이(750ml)’도 30% 이상 저렴한 3만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특별한 빈티지 프리미엄 와인을 수집하는 고객들을 위해 점포별 흩어져 있던 약 60여종의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클라세(GCC) 와인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점포별 재고 여부 및 가격 정보는 ‘롯데마트GO’ 앱 내 주주총회 행사 페이지를 통해 안내한다.

또한 위스키는 가성비부터 인기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벤로막 10년(700ml)’은 40% 할인해 6만 9900원에, ‘버팔로 트레이스(750ml)’와 ‘존바 파이니스트(750ml)’는 20% 할인해 각 4만 2900원, 9900원에 판매한다. 맥캘란, 발베니 등의 인기 위스키는 롯데온 내 ‘보틀샵’을 통해 선보인다. 

인기 위스키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인해 오픈런이 빈번히 발생하는 점을 고려,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온라인 한정 판매를 결정했다. 온라인 판매는 3월 28일(목)과 4월 4일 오전 10시 2차례 진행하며 맥캘란, 글랜피딕, 야마자키 등을 비롯해 고연산 글랜드로낙,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스태그까지 평소 접하기 힘든 상품들로 라인업을 꾸렸다.

와인과 양주 외에 다양한 주류 상품을 내놓는다. 롯데마트와 슈퍼의 단독 상품 ‘국민 맥주(500ml)’를 6캔 구매 시 9960원에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목넘김, 청량감을 목표로 4개월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했다. 

또한 제주의 상징 동백꽃을 활용한 ‘한라산 소주 동백 에디션(360ml*6병)’, 나들이 고객을 위해 맥주와 간이 의자로 구성된 ‘크러시 타워의자 패키지’를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인터내셔널 와인 챌린지 사케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한 ‘시치켄 후리빈잔 준마이(720ml)’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쇼핑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