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가 LG전자 베스트샵과 핑크퐁 인기 앱 시리즈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핑크퐁플러스’ 체험존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이번 LG전자 베스트샵과의 협업으로 ‘핑크퐁플러스’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확장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핑크퐁플러스’ 체험존은 오는 5월 6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북천안본점 ▲영통점 ▲덕양본점 주요 수도권 3개 지점에 조성된다. 체험존에서는 대형 OLED TV는 물론, 스탠바이미, 태블릿 등 다양한 고성능·고사양 기기를 활용하여 ‘핑크퐁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30여 종의 핑크퐁 놀이학습 앱을 무제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 베베핀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 또한 마련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핑크퐁플러스’ 체험존 오픈을 맞아, 현장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운영된다. ‘핑크퐁플러스’ 체험존 운영 기간 북천안본점, 영통점, 덕양본점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핑크퐁플러스’ 7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LG OLED TV 및 스탠바이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핑크퐁플러스’ 1년 무료 이용권과 함께 ‘핑크퐁 아기상어’ 굿즈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핑크퐁컴퍼니는 LG전자 베스트샵과 함께 미니 상영회 또한 개최한다. 3월 26일 북천안본점을 시작으로 ‘핑크퐁플러스’ 체험존 내 설치된 대형 LG OLED TV를 통해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시리즈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