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에버랜드와 손잡고 이달부터 에버랜드 티켓, 바오패밀리 한정 굿즈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는 4월 27일까지 지하 1층 ‘카페 라’에 아이바오, 러바오, 푸바오, 후이바오, 루이바오 등 바오패밀리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설치해 포토존으로 운영한다.

방문객이라면 국적과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바오패밀리 팝업존 인증 이벤트’는 바오패밀리 팝업존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업로드한 게시물을 안내데스크에서 인증하면 매일 50명 한정으로 푸바오 AR포토카드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바오패밀리 팝업존에는 사진이 잘 나오는 구도에 즉석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은 바오패밀리와 함께 인생샷을 촬영하여 즉석에서 인화할 수도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기념해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오프라인 지점에서 바오패밀리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바오패밀리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5월 23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바오패밀리 마그넷, 그립톡, 대나무 칫솔 등의 굿즈 및 바오패밀리 디자인 선불카드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