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의 복합문화 아지트 타임스트림이 봄을 맞아 입점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타임스트림
사진=타임스트림

서울 신림에 위치한 영 컨텐츠 쇼핑플랫폼 타임스트림이 따뜻해진 날씨로 늘어난 데이트 족을 겨냥해 쇼핑과 함께 식사와 디저트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한식 전문점 '우된장'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음료 혹은 식혜를 증정한다. ▲카레 전문점 '카레마치'에서는 3.5만 원 이상 구매 시 음료를 증정한다.

또 ▲태국 음식 전문점 '콘타이'는 돼지고기 목살 꼬치구이 10% 할인 판매하며 ▲찜닭 전문점 '홍수계찜닭&삼계탕'은 신메뉴 삼계탕을 출시하며, 1인 1 메뉴 한정으로 공기밥 무제한 제공한다.

디저트 브랜드들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스타벅스에서는 텀블러, 머그 등 봄 시즌 신상 MD런칭과 통신사 연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새 학기 이벤트 '백투스쿨 할인 프로모션'과 타임스트림 점 단독으로 베이커리류 및 하트박스 구매 시 음료를 무료 증정한다. 

▲프레즐 전문 브랜드 '트윗젤'은 3개 이상 구매 시 레몬에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며 마감 1+1 행사를 촉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