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4월부터 매월 1~3일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 데이 ‘슈퍼투썸데이’를 실시한다.

‘소비 디톡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를 위한 정기 이벤트, ‘슈퍼투썸데이’를 출범한다. 특히 구매할 수록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음료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투썸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투썸 커피 페스타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5시 진행되는 다다익선 해피 아워 이벤트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 혹은 동료, 가족 등 여럿이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이라면 음료 1잔 구매 시 10%, 2잔 20%, 3잔부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잔까지 동시 구매가 가능하며 가장 큰 크기의 맥스 사이즈 음료에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투썸의 퀄리티 높은 커피와 음료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른한 봄날 춘곤증을 이겨내기 위해 ‘아아’를 포함한 대용량 카페인 음료를 찾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4월 행사에는 신한카드(신한 SOL페이 앱)와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신한 SOL페이 앱’ 이용 고객은 투썸플레이스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을 받게 된다. ‘신한 SOL페이 앱’의 ‘마이샵’에 접속해 투썸 혜택을 활성화한 고객은 자동으로 캐시백이 적용된다. 

투썸하트 앱에서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하트 앱 이용자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동안 투썸하트 선물하기를 통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스초생 등 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 베스트셀러 8종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모바일 쿠폰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월에 출시된 봄 음료와 조각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에서 다운로드해 투썸오더나 매장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케이크를 앱에서 손쉽게 미리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홀케이크24’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인기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