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데가 다 아픈 싱글이라면 절대 지나쳐선 안될 곳이 있다. 바로 제약의 왕국 일본. 일본 여행시 무조건 무족권 사와야 하는 약 리스트를 뽑아봤다. 일본 드럭스토어 습격 10!

 

 

 

 

로이히 츠보코 파스

국내에서 유명한 일본 파스 3종 중 하나. 동전 크기의 파스라서 일명 동전 파스라 불리운다. 피부 위에 붙이는 순간 후끈후끈 달아올라 통증을 싹 없애주는 효자템. 근육통이나 담에 걸렸을 때 자기 전에 몇 개 붙이고 자면 다음날 언제 그랬냐는듯 멀쩡해진다. 한 박스에 156개나 들어있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슷한 제품으로 샤론파스, 자석파스 또한 추천.

 

 

 

쇼우요우 생엽치약

5종류의 약초가 들어간 제품 약용 치약. 치주염, 잇몸염을 예방하고 구취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치아 미백까지 시켜주는 치약이다. 엄청 강력한 생엽 치약이라 쓰고나면 텁텁하지만, 일주일쯤 사용하다보면 적응되서 개운함부터 느낄 것. 여행선물로 부모님께 사다드리면 특히나 좋아하실 듯 하다.

 

 

 

카베진 알파

스트레스성 위염을 달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알약을 지나치지 말길. 위 불쾌감, 위통, 과식, 과음, 구토, 식욕부진, 소화불량, 위산과다, 트림, 소화촉진 등의 효능을 지니고 있는 슈퍼만능템이니까. 향은 좀 구리지만 효과는 직빵이다. 성인은 1회 2정씩 섭취. 일주일도 안돼서 어느새 위가 편안해져있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호빵맨 모기 패치

귀여운 호빵맨이 모기들의 어택을 케어해준다. 모기나 벌레에 물렸을 때 물린곳 위에 붙여주면 부기나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는 패치. 앙증맞게 생겨서 애들도 좋아한다. 긁어서 상처가 나거나 흉터가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한 상자에 76개씩 들어있어 평생 쓸 수 있을 것 같아도 여름철엔 금방금방 쓰니까 잔뜩 쟁여놓는 게 좋다.

 

 

 

아이봉

눈에 이물감이 많이 느껴지거나 눈꼽이 많이 낀다면 아이봉을! 눈병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눈 세척제. 눈화장 많이 하는 여성에게도 눈 건강을 위해 추천한다. 동봉된 컵 안에 아이봉 액을 넣고 눈에 갖다댄 후 세척을 하면 끝. 하루 세 번 이상 사용해주면 급격히 깔끔해진 시야를 겟할 수 있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사진출처 : jp1chome.com, 아카치, G마켓, 사유리재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