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유통가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할인 이벤트를 경쟁적으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편집숍인 아리따움은 12월 내내 아모레퍼시픽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을 3만원 이상 사면 즉시 적용이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해 적극적인 소비를 끌어낸다는 계획이다.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은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파티 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3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루돌프 헤어밴드, 루돌프 코, 쎄서미 콜라보레이션 등을 증정한다. 4만원 이상 시 플라워 셀 담요, 5만원 이상 시 '김연아 크림'으로 불리는 플라워 셀 3종 키트를 제공한다. 플라워 셀 3종 키트는 플라워 셀 토너, 플라워 셀 에멀전, 플라워 셀 크림으로 이뤄졌다.

◆뷰티브랜드 미샤는 12월 한달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민트색 쿠션 담요를 증정하며 시트 마스크와 포켓백 5+5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션 전 품목 50% 할인을 진행한다. 한정 상품이므로 품절 시 조기 종료된다.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공동으로 ‘블랙 후라이드데이3’ 행사를 실시한다. 3일 오전 11시부터 전국 50개 ABC마트에서 1만5000원 상당의 배달의민족 치킨 쿠폰을 15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1인당 1개씩 현금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ABC마트는 치킨쿠폰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신발 할인쿠폰 2종도 제공한다. ABC마트 전품목 20% 할인쿠폰은 12월12~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50개 행사 매장 리스트와 주소는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옷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올 한 해 동안 사용한 포인트를 다시 적립해주는 '포인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2017년 리바이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플래너는 커플 제품을 구입하거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영국의 프리미엄 기능성 허브티 브랜드 닥터스튜어트는 오는 31일까지 닥터스튜어트 허브티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유기농 루이보스티 ‘크롤랜드 팜’ 3종을 50% 할인가로 선보이며 닥터스튜어트의 대표 다이어트 상품인 ‘밀크씨슬’ 1+1 행사도 병행한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WMF가 12월 한 달간 입점한 전 백화점에서 올해 마지막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퍼펙트 플러스 압력솥 3.0L'를 비롯해 미니 야채 찜기와 파스타 찜기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메라노 시리즈와 인스피레이션 시리즈의 단품도 50% 할인한다.

이외 메디힐, 미쟝센, 실크테라피, 이브로쉐, 코드 등은 최대 50% 할인에 들어가며 겨울철 촉촉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하다라보, 페이스인페이스, 아이소이 등은 최대 40% 할인 판매에 나선다. 클리오, 케이트, 웨이크메이크, 23years old, 네오젠, 버츠비 등은 최대 30%, 닥터자르트, 페리페라, 피지오겔, 세타필, 라운드어라운드 등은 최대 20%, 유세린,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라우쉬, 센카 등은 최대 1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