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서 연말연시로 이어지는 12월이 중반을 넘기면서 패션 유통가가 ‘행운’을 키워드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창이다. 럭키박스는 하나의 박스를 동일한 가격대로 구성하되 안에 포함된 제품군의 종류 및 가격이 천차만별이어서 럭키박스 명칭 그대로 ‘행운’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일정 금액에 구매했을 경우 행운과 같이 몇십배를 호가하는 제품이 들어있을지도 모르고, 딱 내가 지불한 금액대의 제품이 들어있을 수도 있다. 

올 크리스마스, 1년 동안 열심히 살아온 스스로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면 뭐가 나올까 기다리는 재미를 선사하는 '럭키박스'는 어떨까.

 

청정 자연을 담은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연말을 맞아 시크릿 럭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런칭 이후 1년 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베스트 아이템들로 구성 된 랜덤 박스로 총 16만원 상당의 다양한 제품들을 4만 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크릿 럭키 박스는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점과 연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드와 골드 컬러 패키지로 소장성을 높였다.

 

1일1팩 효과에 탁월한 마스크팩 ‘킵 쿨 마스크’로 잘 알려진 뷰티 브랜드 애덜린이 연말을 맞아 ‘애덜린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77명에게 제공 될 럭키박스에는 애덜린 대표 상품인 ‘킵 쿨 마스크 시리즈(오션, 수드, 샤인, 오션크림)’와 프리미엄 제품인 ‘더 골든 에이지(트러플, 캐비어, 마스크픽서, 마스크앰플)’ 라인으로 구성되어 발송될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은 ‘2016 탐앤탐스 럭키박스(이하 럭키박스)’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행사는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과 공식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진행되며 7만원 상당의 구성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에는 뛰어난 보온성을 가진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더 칼립소 38TT 텀블러’를 포함해 탐앤탐스 2016 베스트 MD 상품을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39개의 박스에는 ‘화이트 그란데 머그’와 ‘마이탐 카드 10만원’을 랜덤으로 담았다.

 

마리메꼬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럭키박스’를 12월 25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마리메꼬에서 준비한 럭키박스에는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위한 리빙 컬렉션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마리메꼬는 럭키박스의 모든 세트에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1등은 50만원 상당의 마리메꼬 커튼 교환권, 2등과 3등은 각각 마리메꼬 10만원, 5만원의 브랜드 상품권을 증정하며,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마리메꼬 로고 에코 백도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세계 16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고기능성, 고품격 마사지로션 아스트로글라이드가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만났다.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야놀자와 함께 럭키박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야놀자 제휴 숙박업소 이용고객들에게 랜덤으로 제공될 럭키박스는 숙박 업소 이용 시 필요한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청정원 미트스낵 2종, 사임당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 크림(망고크림), 한독약품의 숙취해소제 레디큐, 카밀 핸드크림 우레아, 보니앤제이 플라레세타 크림 3종 세트, 젝스코코 코코넛 워터 초코맛, 마사지로션 등 총 15가지 제품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