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잠든 진기주에 “예쁘네” 설렘 폭발

김영광과 진기주가 위기 속에서도 설레는 로맨스를 보여줬다.

20일 방송된 '초면에 사랑합니다' 9, 10회에서는 김영광(도민익 역)의 위기 속에서 피어난 진기주(정갈희 역)와 묘한 로맨스 기류가 안방극장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이날 도민익(김영광)은 운전기사를 폭행했다는 삼촌 심해용(김민상)의 음모로 이사 자리에서 해임당할 위기에 처했다. 자신의 편인 줄 알았던 절친 기대주(구자성)마저 도와주지 않자 배신감에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정갈희(진기주)의 진심이 담긴 응원에 힘입어 심해용과 정면 승부했다. "보스가 우쭐하면 덩달아 우쭐해지고 보스가 우울하면 같이 힘 빠지는 게 하필 제 일입니다"라며 정갈희가 강단 있게 말한 장면은 그녀가 비서 일에 자부심을 느낌과 동시에 도민익에게 넌지시 진심을 얘기하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임시 사무실인 호텔에서 두 사람 사이에 형성된 묘한 핑크빛 분위기는 짜릿한 설렘을 전달했다. 정갈희는 잠든 도민익에게 베로니카 박(김재경)을 좋아하지 말라며 질투를 내비쳐 미소를 띄우게 했다. 또한 도민익은 잠결에 정갈희를 보며 "예쁘네"라고 말하는가 하면 정갈희를 무심하게 배려하는 츤데레 모습을 보여 여심까지 저격했다.

그뿐만 아니라 주주총회에서 갑자기 얼굴이 선명하게 보인 도민익과 진짜 베로니카 박의 등장은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도민익은 정갈희와 함께 위기를 대처할 수 있을지 오늘(21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11,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캡처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롯데百, 컨셉스토어 ‘더한섬하우스’ 오픈...에코백·상품권 증정 icon‘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국회의원 전국환 갑질 응징에 시동 icon윤지오 "온전히 저만의 시간 가지려해"...故 장자연 사건 재수사 어려울듯 icon화웨이, 구글 이어 퀄컴? 美 상무부 ‘거래제한 기업’ 후폭풍 icon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후끈...21일 빕스 90% 할인권 방출 icon아디다스, 전국 오픈 아마추어 테니스대회 개최...4000명 참가자 모집 icon보라카이 재개장, ‘저렴한 물가+짧은 비행시간’ 가족여행지로 인기 icon마라, 혼술족-홈술족 사로잡은 ‘대륙의 매운맛’…편의점 스테디셀러 新강자 icon부부의 날, 서로에게 바라는 것은? “수고했어” “고마워” 격려 한마디뿐 icon대학생 70% ‘하계인턴 지원’...이유는 “취업 필수스펙이라서” icon카카오택시, 6월까지 프리미엄 ‘카카오 T 블랙’ 30% 할인 “횟수 제한 없어” icon‘절대그이’ 홍종현, 비주얼 스타의 장독 사랑? 방민아 이별 후 짠내폭발 icon‘바람이 분다’ 감우성 “김하늘, 눈빛만으로 감정을 이끌어내는 배우” icon‘로켓맨’ 태런 에저튼X제이미 벨, 천재들의 교감! ‘브로케미’ 빛나는 2차 스틸 공개 icon탁현민 “김정은, 북미 정상회담 앞두고 영어 걱정” 4.27 정상회담 후일담 icon‘살림남’ 율희, ♥︎최민환 연애시절 데이트 장소에서 눈물 ‘감정폭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