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 밸런타인 데이를 맞은 뷰티업계는 열띤 프로모션 경쟁에 돌입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알차게 꾸린 선물세트를 출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증정품, 럭키박스 등 쉽게 찾아오지 않을 이벤트들이 즐비하다. 내 연인을 미소 짓게 할 뷰티업계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그 여섯가지를 살펴보자.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는 '내 남자를 위한 올인원'이라는 테마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Y MAN(연인)을 위한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입 시, 평생의 MY MAN(아빠)을 위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해당 기간 내 선물 구매 시 발렌타인 한정 스페셜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킨케어 제품 2종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3개입을 증정한다.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는 ‘발렌타인 비오브릭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비오브릭 블록도 증정한다. 선물을 주고 받으며 행복해하는 연인의 모습을 재현한 비오브릭 블록은 비오템 옴므의 제품 진열대부터, 상담 테이블, 의자, 광고판까지 실제 비오템 옴므 매장의 모습을 매우 디테일하게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제작된 ‘블록 커플 파우치’도 블록의 모양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G마켓과 롯데몰에서 아비노의 보디로션 및 보디워시 제품을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스킨 릴리프 바디 로션' 및 '모이스춰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등이 포함된 세트가 카드와 함께 빈티지 스타일의 박스에 포장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핸드크림 및 클렌징폼 샘플 2종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 커플 2인 이용권 및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는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온라인 이벤트 ‘WHAT MEN WANT(왓 맨 원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DTRT 특별 기획 세트 8종을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티쏘 커플시계, 뮤지컬 아이다 티켓, DTRT 보습크림 스킨세이버, 고디바 초콜릿 트뤼프 등 발렌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열흘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리쏭 맨즈원(Guerisson MEN's ONE)' 발렌타인데이 할인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맨즈원을 1개 구매시 동일 제품 미니어처(15ml)를 증정하고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 튜브형(45g)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및 지인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게리쏭 맨즈원' 2개 구매시 '게리쏭 스킨 릴리프 클렌징 폼'과 게리쏭 미니어처 4종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럭키박스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9000시리즈 면도기 4종(모델명 S9041/12, S9111/45, S9551/35, S9751/33)과 7000시리즈 면도기 2종(모델명 S7370/12, S7520/41)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 당첨의 추가 경품을 제공, 총 8000대 한정 판매한다. 경품 카드를 통해 제공하는 경품으로는 필립스 홈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제모기 루메아, 뷰티 디바이스인 비자퓨어와 헤어 드라이어를 비롯해 외식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각종 모바일 상품권까지 다양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