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올해는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특별한 계획 없이 집에서 가족들과 소소하게 트리를 꾸미며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이들이 늘어난 이번 연말, 화려한 색상과 반짝이는 디자인으로 집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특별 에디션 뷰티 제품들이 속속히 출시되고 있다.

사진=끌레드벨

위로가 필요한 연말,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달랠수 있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주며 기분 전환까지 책임져줄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자신에게 셀프 선물해 2020 연말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 끌레드벨, 연말 분위기 가득 담은 ‘홀리데이 레드 왕 V 쿠션’ 출시

끌레드벨의 ‘홀리데이 레드 왕 V 쿠션’은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세련된 레드 컬러와 반짝이는 매력적인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에 연말 분위기까지 덤으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대비 200% 더 커진 용량과 거울로 보다 더 간편하게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금실 콜라겐, 녹는 실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11개의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되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해준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24시간 양악 리프팅이 유지되며 24시간 눈가 주름 커버, 붉은기와 다크닝, 노란기 커버력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끌레드벨 홀리데이 레드 왕 V 쿠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끌레드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비욘드

#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는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집으로 전하는 행복’을 테마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캐나다의 패턴 브랜드 ‘LEMONNI’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에디션으로, 다양하게 묘사된 ‘집’과 행복을 전하는 메신저인 ‘새, 동물, 나무’가 들어간 패턴의 디자인으로 중심 테마를 표현했다. 파스텔톤의 색감을 더해 따뜻한 무드의 패키지를 완성시켰으며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은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을 담은 영양 성분이 건조한 겨울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바디 로션이다. 같은 라인의 ‘토탈 리커버리 샤워크림 기획’은 생크림처럼 고운 거품이 매끄러운 바디로 가꾸어주는 크림 타입의 바디 워시를 넉넉하게 구성해 달콤한 기분 전환 효과를 선사한다.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홈페이지와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지방시

# 지방시,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위베르 드 지방시의 볼드, 루미너스에 영감을 받아 실버와 블랙 스파클링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자유롭고 모던한 여성의 강인함, 자유로움을 표현한 이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대담하면서도 자유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 투 라이트 팔레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르 루즈’, ‘르 루즈 딥 벨벳’ 립스틱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