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터 경주, 전주, 제주까지 코로나19 여파에도 가고 싶은 곳이 많은 게 사실이다. 안전하게 봄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업계가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버려지는 유리 공병을 재활용한 발트글라스의 친환경 디자인 글라스 1개, 호텔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발트글라스 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한라봉 에이드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발트글라스는 소셜 밸류를 더한 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방식의 기부 문화를 정착시켜 소비 문화의 혁신을 만드는 크리에이터 기업 배너맨즈의 환경보호 프로젝트 중 하나로 Bannermans의 B와 재활용 컵을 의미하는 독일어 ‘Altglas’를 결합한 의미를 지니며 국내에서 매해 50만톤 이상 배출되는 유리 공병을 수거, 업사이클 제품을 제작해 판매 수익의 일부를 환경보호단체에 기부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용되는 제주 토종 나무인 구상나무를 살리기 위해 ‘발트글라스 제주 구상나무 에디션’의 판매 수익의 20%를 제주 구상나무군락지 복원을 위해 사용하는 등 제주 환경 살리기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일주일 장기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다양한 목적으로 일주일 이상 투숙을 원하는 장기 투숙 고객을 위해 ‘일주일 장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주 2회), 매일 생수 2병 제공, 라 따블 레스토랑 & 르 바 10% 할인, 드라이클리닝 20% 할인, 코인 세탁실 세제 무료 제공, 헬스장 및 대욕장 무료 이용,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1대) 등의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객실 내 공기청정기, 가습기, 헤어 고데기, 다리미 세트, 매일 생수 4병이 제공돼 쾌적함과 편의성을 증가시킨다. 더불어 이비스 명동은 장기 투숙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과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팬트리 공간을 마련해 24시간 운영한다.

# 라한호텔 그룹 – 경주 & 전주 오픈 1주념 기념 반짝 특가

라한호텔 그룹은 30일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주중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특가 상품을 비롯해 2박 이상 투숙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현장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회원 대상 특가 상품 등 특별한 혜택들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일-금 투숙시 하루 3실 한정 레이크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덤(free+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또한 라한호텔 그룹의 무료 멤버십인 ‘클럽라한’ 회원 전용 특가 상품 역시 함께 선보인다. 멤버십 가입한 해도 즉시 예약 가능하다.

라한호텔 전주는 스위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원 스윗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위트 1박,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2시간(오후 1시),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혼자人전주’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1박, 전주한옥마을캔맥주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오후 12시),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이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역시 스위트 객실 특가 상품을 내놨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해당 패키지는 프리미엄 스위트 1박, 실내수영장 2인, 헬스장 2인, 사우나 이용시 50% 할인, 조식뷔페 이용시 30% 이상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뿐만 아니라 4만원 추가시 로열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더불어 일-수 체크인 한정 모든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연박시 1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