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에 일렁이는 마음도 잠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이대로 흘려보내기는 너무 아쉬운 4월. 비록 많은 사람을 한 자리에서 만나기는 어렵지만 내 가족, 혹은 연인과 안전한 공간에서 함께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기다렸다는 듯 다양한 이벤트들이 호텔에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살랑이는 봄바람처럼 가슴 설레는 로맨틱함은 물론이고 미식의 즐거움까지 함께하니 더할나위 없는 봄 나들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가 프리미엄 샴페인과 스파클링을 비롯해 레드 및 화이트 와인을 정상가 대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셀러 나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계 최초로 오미자로 만든 경상북도 문경지역 특산품인 스파클링 와인 오미로제, 고급 샴페인의 대명사 돔 페리뇽 브뤼, 미국 나파밸리의 고급 와인인 덕혼 소비뇽 블랑 등 총 12 종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리빙룸 바의 ‘셀러 나이트 프로모션’은 4월 15일부터 5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숙박 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심쿵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첫 번째 이용 시에는 생맥주 2잔이 제공된다.

두 번째 이용 시에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돼, 봄 햇살 내리쬐는 객실 안에서 나른한 오후를 즐기며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세 번째 이용 시에는 7월 31일까지 1회 슈페리어 객실 무료 숙박의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특히 회원 가입 후 이용 시 무료 주차 혜택 및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리고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호텔에서 차박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기는 '차박 in the garden'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라이브 바비큐 석식, 캐딜락 굿즈 등으로 구성했다.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은 무료,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존과 커플존으로 구분해 격주로 운영돼 매주 색다른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야외 바비큐 세트는 특급 호텔 조리장이 거의 대부분 요리를 마친 뒤 제공한다. 여기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SUV 차량들과 캠핑업체 6사와 협력했기에 차박 패키지 이용객들이 안락한 캠핑 차량, 편리한 캠핑 용품을 만날 수 있는 것도 포인트다.

서부산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신라스테이 서부산이 그랜드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패키지와 지역주민 대상의 식음 할인 프로모션 및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겨냥한 언택트 키즈 스파 상품은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는 테라스 온돌룸을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 공간에는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돼 있어 온 가족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패키지에 아동 물놀이 키트와 키즈 미니바, 조식 TO GO 도시락 등 알찬 혜택도 포함돼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픈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은 공식 오픈일인 4월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예약과 가격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는 주말 오전 선보이는 ‘일 브런치’의 메뉴를 이탈리아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식재료와 메뉴로 구성해 4월부터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이탈리아 밀라노, 베네치아 등 북부 지역, 5월에는 로마가 있는 중부지방, 6월에는 시칠리아 지역이 있는 남부지방의 대표적인 메뉴들로 구성된다. 스카이 라운지의 일 브런치는 약 16가지의 에피타이저 및 10여가지의 디저트를 뷔페 스타일로 맘껏 즐길 수 있다. 또 셰프가 준비해주는 메인 디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맛볼 수 있다.

식사 후 와플과 팬케이크 등은 즉석으로 주문해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할 경우 별도로 마련된 키즈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