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넘는 팬데믹이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며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호텔은 객실에 투숙시 고유의 공간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한 채 소규모 친목이 가능한 이점이 있어 일상을 탈출하는 장소로 애용받고 있다. 이에 일부 특급호텔은 남성전용 패키지 및 친구와 함께 랜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며 답답함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남성 고객을 타깃으로 제한된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와일드 터키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남성고객 타깃의 호캉스 패키지 ‘맨즈 럭셔리 이스케이프’를 출시한다.

그리핀 스위트 객실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30만원 상당의 미국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인 ‘와일드 터키 101’ 2병(각 750ml/8년산 & 13년산)과 위스키 잔, 바 스푼, 비커 등의 고급 홈텐딩(홈+바텐딩) 도구 5종으로 구성된 총 55만원 상당의 ‘와일드 터키 홈텐딩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어디서든 간편하게 ‘와일드 터키’ 위스키를 음미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테인리스 재질의 ‘스틸 플라스크’를 제공해 호텔 객실에서 뿐 아니라 집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취향에 맞는 위스키를 직접 제조해 맛볼 수 있다.

디럭스 객실 이용시에는 20만원 상당의 ‘와일드 터키 101’ 1병(750ml/13년산)과 ‘스틸 플라스크’ 1개를 비롯한 디올 옴므 애프터 쉐이브 로션(100ml 1병과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디올 뷰티 매장에 한해 수령 가능한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 소바쥬’ 오 드 투왈렛 커플 향수 세트 샘플 교환권이 추가로 증정되는 등 남성의 특별한 하루를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으로 수제 제작한 초콜릿 봉봉 6종 세트가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거실을 따로 갖춘 약 21평 크기의 스위트룸은 세계청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 인증인 GBAC STAR 기준을 따라 전문적인 방역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객실에는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으며 20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4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스위트 객실 1박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및 맥주 4병, 숙취해소제 4병, 프렌치 프라이 등으로 구성된 약 30만원 상당의 주류 세트, 완도산 전복을 넣은 해물라면,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를 넣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버거인 ‘강남 버거’, 계란 프라이 2개, 바닐라 쉐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1잔으로 구성된 속풀이 조식 룸서비스 세트, 무료 엑스트라 베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 포함된다. 

또한 최대 4인까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4인 사우나 입장(락커 및 탕, 샤워시설에 한함) 또는 카바나 2회(회당 2시간) 이용,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단, 엑스트라 베드와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은 호텔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시설 방역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며, 호텔 공용 공간인 로비, 연회장, 레스토랑 및 고객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디럭스 및 프리미엄 타입 객실에 각종 바이러스를 99.99% 박멸할 수 있는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도 비치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즐거운 친목 시간을 선사할 안다즈 서울 강남의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VR기기로 전세계 랜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필 더 웨스테인먼트 바이브’를 5월 2일까지 선보인다. ‘웨스테인먼트’란 웨스틴과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로 웨스틴 호텔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말한다. 모든 ‘필 더 웨스테인먼트 바이브 패키지’에는 고객에게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첫째, 작년 여름에 이어 LG 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VR기기를 제공해 랜선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어 객실 내에서 마치 전 세계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둘째, #홈텐딩 #홈술 #홈파티 열풍과 함께 객실 내에서 손쉽게 만드는 DIY 칵테일 키트를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해당 칵테일 키트는 칵테일하이 브랜드 제품을 활용해 웨스틴 조선 서울 바텐더가 스타일리쉬하게 재구성했으며 20대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색감과 맛으로 표현했다. 셋째, 이러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미국 대표 스낵 브랜드 엠앤엠 초콜릿으로 당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객실 타입은 총 4타입으로 웨스틴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웨스틴 커넥팅 룸과 프리미엄 스위트를 선택할 수 있다. 웨스틴 디럭스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 단, 이 상품은 유선 예약 전용이다. 프리미엄 디럭스의 경우 객실 내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동시에 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메뉴로 사랑 받고 있는 돈카츠 샌드위치(4개)를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커넥팅 룸은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20대 여성들 또는 가족 단위들에게 최적의 객실인 디럭스 객실 2개의 크기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해 여유롭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최상층인 20층 클럽 라운지에서 즐기는 조식 혜택과 아담 티아니가 디자인한 배를 연상시키는 천장 수영장의 카바나 2시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모두 4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위트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상위 스위트 타입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로 럭셔리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선택하여 ‘플렉스’의 하루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혜택은 모두 3인 기준으로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