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의 고성능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해머 구매 이벤트 ‘전설의 검을 획득하라’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보쉬 전동공구 제공

이벤트 대상 제품은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해머 신제품 ‘GBH 18V-36 C’와 ‘GBH 18V-45 C’ 2종이다. 참가 방법은 제품 구매 후 5월 31일까지 보쉬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때 구매 일자와 제품명 등이 명기된 구매 영수증을 함께 등록해야 한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SDS 막스 치즐인 ‘R-Tec 스피드 포인티드 치즐’, ‘R-Tec 샤프 플랫 치즐’, ‘스페이드 치즐(셀프샤프닝)’ 3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 바이터보 충전 로터리해머 신제품 2종의 고출력 파워와 뛰어난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GBH 18V-45 C는 프로코어18V 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12.5J의 타격력과 1500W의 유선공구급 고출력을 자랑한다. 동급 제품 최초로 사용자 디스플레이(HMI)를 적용해 배터리 충전 상태와 공구의 발열 상태를 한눈에 표시한다.

△GBH 18V-36 C는 동급의 충전 SDS-max 로터리 해머보다 20% 작아진 디자인을 적용, 6.1kg의 컴팩트한 디자인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제품 크기와 무게는 줄이면서도 강력한 출력을 갖춰 최대 7.0J의 타격력을 발휘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