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따뜻한 봄기운을 선사했다.

윤하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산 호수공원 산책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이날 윤하는 특별 게스트 배우 김지원과 함께 일산 호수공원을 거닐며 봄날의 눈부신 풍경들을 소개했다. 또 서로 다른 성격의 두 사람이 친해질 수 있었던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하며 흥미를 자아냈다.

먼저 두 사람은 일산 호수공원의 따뜻한 봄 풍경을 담아내며 감성 브이로그 촬영 모드에 돌입했다. 봄을 알리는 나무와 만개한 벚꽃 등 아름다운 풍경에 영감을 받은 윤하는 “이 부분에서 피아노 연주곡을 삽입할 것”이라고 설명했고 김지원은 윤하의 음악 센스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성향을 공개하며 MBTI에 관한 토크를 이어갔다. INFP인 김지원과 ENTJ인 윤하가 친해질 수 있었던 계기에 대해 김지원은 “언니가 나를 계속 두드려줬기 때문”이라고 전하며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일산 호수공원 곳곳의 아름다움을 팬들과 공유하며 힐링을 선사하고 눈부신 봄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김지원은 “색다른 만남이라 좋았다”며 “윤하의 산책에 동행해 주시는 분들이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애정 어린 바람을 전했다.

한편 윤하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산책 브이로그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